제2차 충남경제교육센터 전임강사 역량강화 워크숍

- 충청권 전임강사 워크숍 발표주제 선정 및 하반기 업무협의 - 노인경제교육 교안 제작 및 협의 1. 개최 목적 ○ 지역의 경제교육 수요 충족 및 맞춤형 경제교육을 추진하기 위해 충남경제교육센터 전임강사 양성사업을 추진 ○ 강사들의 경제교육 교수방법 습득 및 역량강화를 위해 “전임강사 역량강화 워크숍”을 정기적으로 진행 ○ 본 워크숍은 경제교육수업 다양화의 일환으로 경제교육 관련교구 수업 연습을 통해 충남경제교육센터 경제교육의 질 제고를 위함 - 이후 생략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