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공공갈등관리 역량강화 교육(최병조, 신기원)

O 목적 - 충청남도 및 시군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공공갈등관리 역량강화 교육 기회 부여 - 지역의 갈등 유형?상황의 문제를 상정하여 문제해결을 위한 모델 적용을 통한 현안문제 해결의 능력 향상 및 지식공유 O 내용 - 갈등 조정 전문가 특강(충청남도 갈등유형 분석) - 지역 현안 중심의 토론 진행 - 질의응답 및 의견수렴 O 발제 - 지속가능 발전과 지방정부의 역할 (한국환경교육네트워크 최병조 사무처장) - 충청남도 공공갈등 관리와 사례 (신성대학교 신기원 교수) O 행사개요 - 일 시 : 2016. 12. 7.(월), 10:30 ~ 12:40 - 장 소 : 서산 버드랜드 세미나실 - 참 석 : 약 50명(서산시·보령시 지역주민 등) - 주최 주관 : 충남연구원, 서천·보령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