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관련 지자체 역할확대방안 모색 워크숍(홍수열, 이민정)

1. 개최개요 ○ 개최목적: 미세먼지 관련 지자체 역할확대 방안 모색 워크숍 ○ 일 시: 2016년 8월 8일(월), 14:00~16:00 ○ 장 소: 충남연구원 1층 회의실 ○ 참 석 자: 12명 - 발제자: 홍수열 소장 (자원순환경제사회연구소), 이민정 박사 (충남연구원) - 토론자: 김정호 과장, 류재무 팀장, 지양현 팀장, 임상호 주무관 (충청남도 에너지산업과) 박수연 연구위원 (시도지사협의회), 배달희 박사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장용철 교수(충남대학교), 여형범 박사, 고승희 박사(충남연구원)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