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서해안기후환경연구소 연구진간의 업무이해도 증진을 위한 워크숍(김영일,정우혁,김장수,김홍수,최정호,조병욱,이상신,윤종주,표정기)

O 충청남도 서해안기후환경연구소 연구진간의 업무이해도 증진을 위한 워크숍 O 개 요 - 일시 : 2016년 2월 18일(목) 13:00~18:00 - 장소 : 충청남도 서해안기후환경연구소 - 주최/주관 : 충남연구원 서해안기후환경연구소  O 주제발표 - 가뭄극복을 위한 충청남도 수원다변화방안-김영일 연구위원 - 금강정비사업 이후 금강의 현황-정우혁 책임연구원 - 물관리 정책 수행을 위한 모니터링 및 정보서비스 체계 구축-김홍수 책임연구원 - 충청남도 수질오염총량관리제 추진경과 및 3단계 시행방안-최정호 연구원 - 충청남도 4대수계 주요하천 수질⦁유량 모니터링 및 관리방안-조병욱 연구원 - 2015년 기후변화 분야 연구성과 및 기후변화 정책통합 네이밍 개발-이상신 책임연구원 - 깨끗한 충청남도 연안환경을 위한 해양쓰레기 관리방안 연구-윤종주 책임연구원 - 배출권거래와 산림탄소상쇄 소개 - 표정기 연구원 - 이후 생략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