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반강화]2016 충남옥외광고 워크숍 개최 (김정수,오병찬)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정수,오병찬-
dc.date.accessioned2017-08-10T16:31:03Z-
dc.date.available2017-08-10T16:31:03Z-
dc.date.issued2016-
dc.identifier.citation비도서(pdf only)-
dc.identifier.other1516SM148-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46735&seq=1ko_KR
dc.identifier.urihttp://oak.cni.re.kr//handle/2016.oak/3247-
dc.description.abstract옥외광고물 법규의 이해 법규(「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 진흥에 관한 법률」)의 근거 제21조 1. 모든 국민은 언론·출판의 자유와 집회·결사의 자유를 가진다. 2. 언론·출판에 대한 허가나 검열과 집회·결사에 대한 허가는 인정되지 아니한다. 4. 언론·출판은 타인의 명예나 권리 또는 공중도덕이나 사회윤리를 침해하여서는 아 니된다. 언론·출판이 타인의 명예나 권리를 침해한 때에는 이에 대한 피해의 배상 을 청구할 수 있다. - 이후 생략-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주제발표 : 개정된 옥외광고물법의 이해   김정수 소장(한국옥외광고정책연구소) 2) 연구발표 : 옥외광고물법 개정에 따른 충남의 대응방안 오병찬 책임연구원(충남연구원 공공디자인센터) 3) 질의 응답 및 토론 - 시·군 불법디지털광고물 관리현황 실태 - 시·도 표준조례와 시·군 표준조례-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other연구조성-
dc.title[기반강화]2016 충남옥외광고 워크숍 개최 (김정수,오병찬)-
dc.type학술발표자료-
dc.date.term20160929 ~ 20160929-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08-02-
dc.date.modifydate2017-08-10-
dc.identifier.citationurlhttp://www.cni.re.kr-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조성 > 워크숍
Files in This Item: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