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농촌산업 활성화 현장포럼(유재룡,최명선,양만규)

O 목 적 - 충남지역 농촌산업(6차산업) 정책에 대한 발전 방안 논의 - 충남지역 농촌산업(6차산업) 우수 경영체 사례 발표 및 논의 O 내 용 - 발표1)충청남도 농촌산업(6차산업) 정책, 어디로 향하는가?-유재룡(충청남도 농정기획팀장) - 발표2)충남지역 농촌산업(6차산업) 우수 경영체 소개 발표1-최명선(궁골식품 대표) - 발표3)충남지역 농촌산업(6차산업) 우수 경영체 소개 발표2-양만규(서천 달고개 모시마을 대표)

농촌산업; 6차산업;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