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한국지방자치학회 지방분권포럼'지방자치의 60년 발전과 분권형 거버넌스의 모색'(홍진이,김순은)

O 주 제 : 지방자치의 60년의 발전 분권형 거버넌스의 모색 O 내 용 발표1)오사카도의 구상과 시사점 - 홍진이 박사(지방행정연수원) 발표2)지방행정 60년사 - 김순은(서울행정대학원) - 이후 생략

분권형; 거버넌스;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