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공기업경영평가 관계자 합동 워크숍(여영현)

○주제 : 지방공기업경영평가 관계자 합동 워크숍 ○ 목적 - 지방공기업 사업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있는 공사,공단 및 시,군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지방공기업 발전을 위한 교감, 소통, 이행의 장 마련 ○ 추진방향 - 2014년도 평가결과에 대한 검토와 환류 사항 도출 - 지방공기업의 경영개선을 위한 우수사례, 전문가 특강-지방공기업 평가 관계자들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한 정보공유 등

지방; 공기업; 경영평가;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