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시도 금강정책 공동연구회 워크숍(2차)(명형남,이재근,배명순)

O 목 적 - 4대강 사업 이후 금강의 다양한 변화들에 대한 파악과 대응책 마련 - 환경오염물질들로 인한 주민 건강변화와 대응책 마련 - 구성원 간 상생 및 화합을 위한 공동 연구 및 지속적인 교류 방안 논의 O 주 제 - 4대강 사업 이후 하천변화 대응 및 환경보건 관련 워크숍 O 내 용 - 발표 1) 선진국의 대기오염 및 화학물질 관련 사례와 충남에 대한 시사점_명형남 박사 (충남발전연구원) - 발표 2) 오염원 특성을 통한 금강수계 단위유역의 부하량 검토_이재근 박사 (대전발전연구원) - 발표 3)충청북도 화학물질 안전관리를 위한 정책방안_배명순 박사 (충북발전연구원) - 첨부 : 충청북도 화학물질 안전관리 조례안 - 이후 생략

금강정책; 오염원;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