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충남 기업 사회공헌 포럼 '충남,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말하다' (김종수,김영식,조미현,이경수,김규식,오귀복,신태중,김대환)

○ 일 시 : 2013. 5. 2(목) 14:00~17:00 ○ 장 소 : 충남도청 대회의실(416호) ○ 참석대상 : 총 100명 - 충남 내 기업 임직원 및 사회공헌담당자, 사회적경제 활동가 및 연구자,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자활기업, 협동조합, 공무원 등 ○ 기대효과 - 기업이 가지는 사회공헌의 개념을 “자선”에서“지역공동체로서의 역할”로 전환 - 사회공헌 형태를 일회성 차원에서 지역의 역량강화를 위한 장기적, 주기적인 방식으로 전환 - 사회공헌의 로컬리티 강화, 사회공헌으로 인한 커뮤니티의 강화 - 기업이 지역의 문제, 이슈, 욕구에 주목하여 사회공헌 계획 수립 - 이후 생략

사회공헌; 사회적; 책임;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