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충남 협동조합 연구포럼 '사회적경제, 협동조합 활성화와 정책방향' (문보경,김종걸)

1. 연구포럼 개요 ○ 기간: 2013년 5월 8(수) 14:00~17:00 ○ 장소: 충남역사문화연구원 2층 회의실 ○ 대상: 협동조합․사회적기업․마을기업․자활부문 사회적경제 조직 대표 및 종사자, 관련 연구자, 활동가, 공무원, 일반 시민 등 2. 연구 포럼 목적 ○ 협동조합기본법 제정과 기존 협동조합의 정체성 확립, 협동조합의 지역사회 기여 등에 대한 이해를 도모 ○ 협동조합에 대한 지평을 넓히고 충남 협동조합 발전을 위한 다양한 논의를 진행 - 이후 생략

협동조합; 사회적; 경제;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