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도 제2회 소도시연구회 '지속가능한 읍면소재지 활성화, 주민의 힘으로' (한상욱,오형은)

1 워크숍 개최 목적 - 지속가능한 읍면소재지 발전을 위한 주민참여 방안 제시 - 주민이 주도하는 삽교읍소재지 발전 추진방안 논의 2 워크숍 개요 - 일 시 : 2013. 4. 16(화) 13:30/예산군 삽교읍 복지회관 - 참석인원 : 120명(지역리더 100명, 발표자 및 토론자 15명, 소도시연구회 회원, 읍‧면소재지 담당공무원) - 주 최 : 충남발전연구원‧주)지역활성화센터 - 후 원 : 예산군, 삽교읍 - 이후 생략

소도시; 연구회; 지속가능; 읍면소재지; 주민참여;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