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도 제1회 소도시연구회 '도시재생정책의 중소도시 적용방안 모색' (정철모,조봉운,오명택)

■[제1주제]전주 TB도시재생연구 추진개요 (정철모 전주도시재생지원센터 부센터장) ■[제2주제]도시재생정책의 법제화에 따른 중소도시재생 전략 수립 방안

2013년도; 제1회; 소도시; 연구회; 도시재생; 정책; 중소도시;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