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금강의 미래를 위한 토론회

Keywords 아름다운, 금강, 미래, 토론회

●현재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금강살리기 사업의 현주소를 파악하고 향후 바람직한 사업방향을 설정해 진정 으로 도민을 위한 방향 모색

●금강 준설의 환경영향성을 집중적으로 조명해 준설이 수질이 미치는 영향을 학술적으로 접근, 수질개선 방안에 대해 심층적으로 진단한다.

●궁극적으로 금강사업이 성공리에 마무되어 200만 도민이 금강과 더불어 행복추구권을 누리며 친환경적으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금강사업의 마무리라 할 수 있는 금강하구둑에 대한 바람직한 대안을 모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