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충남 사회적경제 콜로키움 '사회적기업정책 추진현황과 향후전망' (김제선,최혁진,최선희,하재찬)

제3차 충남 사회적경제 콜로키움 콜로키움(Colloquium)이란 "모여서 말하기, 대화하기" 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일반적 의미로 공공의 장소에서 어떤 주제를 놓고 여러 사람이 공동 토의하는 방식을 의미 1. 행사개요 ○ 일 시 : 2012년 5월 4일(금) 14:00 ~ 16:00 ○ 장 소 : 충남발전연구원 대회의실 (1층) ○ 대 상 : 사회적경제에 관심있는 연구원, 교수, 실천가, 공무원 등 2. 행사목적 ○ 사회적경제의 생태계 형성을 위한 이론 및 실천방안 ○ 사회적경제 조직의 활성화 및 구성원의 역량강화 ○ 충남도 사회적경제 사업의 발굴 및 정책지원 방안 등 -이후 생략

제3차; 충남; 사회적; 경제; 콜로키움;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