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적 지역발전과 지역산업의 육성전략(김태연, 황종환)

Ⅰ. 행사개요 ○ 행사명: 내생적 지역발전과 지역산업의 육성전략(안) ○ 일시: 2010. 12. 2(목) 15:00-18:00 ○ 장소: 충남발전연구원 회의실 ○ 인원: 50여명(도청, 16개 시군, 관계전문가) ○ 주관: 충남발전연구원 ○ 후원: 충남도청 Ⅱ. 개최목적 ○ 내생적 지역발전과 지역산업의 의미 재해석 ○ 지역산업의 발전가능성과 발전전략 모색 ○ 지식경제부, 농림수산식품부 등 관계중앙부처의 정책동향 및 내용의 파악 ○ 지역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정책대안 모색 - 이후 생략

내생적; 지역발전; 지역산업; 육성전략;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