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국토문화네트워크 워크숍 (이무용,백선혜)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무용, 백선혜-
dc.date.accessioned2017-08-03T16:30:43Z-
dc.date.available2017-08-03T16:30:43Z-
dc.date.issued2008-
dc.identifier.citation359.01175 충211 08-17-
dc.identifier.other1508SM006-
dc.identifier.urihttp://oak.cni.re.kr//handle/2016.oak/807 -
dc.identifier.urihttp://oak.cni.re.kr//handle/2016.oak/807 -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09649&seq=3 ko_KR
dc.description.abstract■[제1주제]지역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 장소마케팅 전략(PMS) ■[제2주제]역사문화지역의 문화관광적 활용 가능성 -서울시 북촌지역을 사례로-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제1주제]지역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 장소마케팅 전략(PMS) (이무용 전남대학교 문화전문대학원 문화관광전공 교수) 문화적 관점에서 지역을 기획하는 창조적 관점과 방법론 -공간의 문화정치의 관점에서 자소성 만들기 I.화두: 장소마케팅을 통한 창조문화도시 만들기 II.개념: 장소마케팅 전략,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III.방법: 장소마케팅 전략, 어떻게 수립할 것인가? IV.과제: 장소마케팅 전략, 무엇을 해야하나? 2. [제2주제]역사문화지역의 문화관광적 활용 가능성 -서울시 북촌지역을 사례로 (백선혜 서울시정개발연구원) I.개요 II.역사문화지역 관광자원화 방법론 III.북촌지역의 장소성과 관련주체의 인식 IV.북촌 문화·관광프로그램 제안-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발전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제3차-
dc.subject국토-
dc.subject문화-
dc.subject네트워크-
dc.subject워크숍-
dc.subject.other연구조성-
dc.title제3차 국토문화네트워크 워크숍 (이무용,백선혜)-
dc.type학술발표자료-
dc.date.term20080529 ~ 20080529-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08-01-
dc.date.modifydate2017-08-03-
dc.identifier.citationurlhttp://lib.cni.re.kr/inquiry/view/?c1=&MARCID=12394-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조성 > 워크숍
Files in This Item: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