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국토문화네트워크 워크숍 (이무용,백선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무용, 백선혜 | - |
dc.date.accessioned | 2017-08-03T16:30:43Z | - |
dc.date.available | 2017-08-03T16:30:43Z | - |
dc.date.issued | 2008 | - |
dc.identifier.citation | 359.01175 충211 08-17 | - |
dc.identifier.other | 1508SM006 | - |
dc.identifier.uri | http://oak.cni.re.kr//handle/2016.oak/807 | - |
dc.identifier.uri | http://oak.cni.re.kr//handle/2016.oak/807 | - |
dc.identifier.uri | 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09649&seq=3 | ko_KR |
dc.description.abstract | ■[제1주제]지역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 장소마케팅 전략(PMS) ■[제2주제]역사문화지역의 문화관광적 활용 가능성 -서울시 북촌지역을 사례로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1. [제1주제]지역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 장소마케팅 전략(PMS) (이무용 전남대학교 문화전문대학원 문화관광전공 교수) 문화적 관점에서 지역을 기획하는 창조적 관점과 방법론 -공간의 문화정치의 관점에서 자소성 만들기 I.화두: 장소마케팅을 통한 창조문화도시 만들기 II.개념: 장소마케팅 전략,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III.방법: 장소마케팅 전략, 어떻게 수립할 것인가? IV.과제: 장소마케팅 전략, 무엇을 해야하나? 2. [제2주제]역사문화지역의 문화관광적 활용 가능성 -서울시 북촌지역을 사례로 (백선혜 서울시정개발연구원) I.개요 II.역사문화지역 관광자원화 방법론 III.북촌지역의 장소성과 관련주체의 인식 IV.북촌 문화·관광프로그램 제안 | - |
dc.language | KO | - |
dc.publisher | 충남발전연구원 | - |
dc.rights | BY_NC_ND | - |
dc.rights.uri |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 - |
dc.subject | 제3차 | - |
dc.subject | 국토 | - |
dc.subject | 문화 | - |
dc.subject | 네트워크 | - |
dc.subject | 워크숍 | - |
dc.subject.other | 연구조성 | - |
dc.title | 제3차 국토문화네트워크 워크숍 (이무용,백선혜) | - |
dc.type | 학술발표자료 | - |
dc.date.term | 20080529 ~ 20080529 | - |
dc.country | KR | - |
dc.date.createdate | 2017-08-01 | - |
dc.date.modifydate | 2017-08-03 | - |
dc.identifier.citationurl | http://lib.cni.re.kr/inquiry/view/?c1=&MARCID=12394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