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환경보전종합계획 (설문지)

Keywords 아산시, 환경보전, 종합계획, 설문지

안녕하십니까 ?

충남발전연구원은 충청남도와 각 시·군이 기금을 출연하여 만든 공익연구기관으로서 도정 및 시․군정 전반에 관한 정책 개발을 위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연구원에서는 현재 아산시에서 의뢰한 『아산시 환경보전종합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살기좋은 스마트 아산’을 만들기 위한 기초자료로 본 연구에서는 만 20세 이상의 아산시 주민들을 대상으로 환경의식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이번 조사가 아산지역 환경보전을 위한 주민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솔직한 의견제시와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설문조사 결과는 본 연구 이외에는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