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정지표연구회

Ⅰ. 2015 연구 활동 개요 1. 2015년 도정지표연구회의 역할과 목적 2015년 도정지표연구회는 ‘도정지표의 체계화’를 목표로 함. - 도정의 통계활용 활성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도정지표연구회가 출범하여 현재 운영 중임. - 도정에서 통합운영 중인「도정주요지표」는 산재한 분야별 통계의 통합에만 중점을 두다보니 부서의 미션과 도정방향제시 등 주된 역할에는 미흡. - 도정에서 관리되고 있는 도정지표, 사회지표, 행복지표, 지속가능발전지표를 체계적으로 분류하여 도정지표의 종합본으로 관리하고자 함. - 이후 생략

도정지표; 연구회; 기타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