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가 공개강좌 개최

Keywords 사회적경제, 로컬푸드, 대안에너지

사업목적:

- 다양한 사회적경제 경험을 토대로 지역 상황에 맞는 실천 사례를 나누고 지역에 필요한 사업분야의 예비 사회적기업가를 발굴하여 사회적기업가 혹은 사회적경제 활동가로 육성함 사업성과: - 지역의 사회적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회적기업가 공개강좌를 통해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 확대 - 강좌를 통해 지역을 변화시킬 협동조합 설립 준비 모임이 결성 됨.

(귀농귀촌인, 청년, 로컬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