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344

20112011년도 상생협력·갈등관리 충남포럼 세미나 및 정기총회 (최병학,신기원.최한규,이준건)최병학, 신기원, 최한규, 이준건359.01175 충211 11-83

20122012 서울행정학회 동계학술대회 '한국사회의 보수와 진보 : 평등 vs 효율?' (성태규,곽현근,정의룡,양재진,엄석진,백진선,이광희,이윤경,김상길,성시경,유완식,전영환,윤태범,김태일,최연태,정용남,김성수,임동완,성태규, 곽현근, 정의룡, 양재진, 엄석진, 백진선, 이광희, 이윤경, 김상길, 성시경, 유완식, 전영환, 윤태범, 김태일, 최연태, 정용남, 김성수, 임동완, 윤주철, 배관표, 김인, 문경원, 장창수, 김정인, 이환성, 안수영, 임우연, 강영주, 이재호, 임도빈, 류도암, 김영우, 박선옥, 이근주비도서(pdf only)

20132013년 대한 교통학회 대전·충청지회 국제 워크숍 하계학술발표대회 (Junyi Zhang,Ying Jiang,Dick Saarloss,이정범)Junyi Zhang, Ying Jiang, Dick Saarloss, 이정범비도서(pdf only)

20142014 한국도시설계학회 충청지회(박철희,김승근)박철희, 김승근비도서(pdf only)

20152015 공공갈등관리 역량강화 교육(장창석)장창석비도서(pdf only)

20162016년 제1차 환경복지연구회_충남라돈관리계획 수립을 위한 세미나(김정수,설기호)김정수, 설기호비도서(pdf only)

20162016년 제7회 전국해양문화학자대회_환황해권 해양교류와 미래(권덕영, 이윤선)권덕영, 이윤선비도서(pdf only)

20172017 서산시지속가능발전정책 토론회(CNI세미나2017-152)(정종관)정종관,임다정,장창석-

20172017 재난안전연구센터 제1차 정책세미나(CNI세미나2017-006) (양기근, 이양숙)양기근, 이양숙비도서(pdf only)

20172017 제9차 충남미래연구포럼 - 베트남 지역과 충남의 교류 방안(CNI세미나2017-147)(김두원)김두원,정종관,송두범,강수현,홍원표-

20172017 충남환경회의(CNI세미나2017-150)(이지언,여형범,오동훈,이상진,박재현,이재영,유연숙,장수찬,한재각,김정수,홍수열,정종관)이지언,여형범,오동훈,이상진,박재현,이재영,유연숙,장수찬,한재각,김정수,홍수열,정종관,고명찬,정옥식-

20172017년 제2차 환경복지연구회(CNI세미나 2017-055)박봉균, 최예용비도서(pdf only)

20182018 농촌현장연구회 제2차 세미나(CNI세미나2018-082)이관률,정옥식,전영미,구자인,김현숙,박춘섭,여형범,강마야,송영현,최돈정,박경철,전지훈,정석호,김기흥비도서(pdf only)

20182018 동아시아 지방정부 3농포럼(CNI세미나2018-100)조영재,윤정미,한승석,유학열,박경철,김기흥,강마야,이관률,이도경비도서(pdf only)

20182018 미래정책연구회 학술회의 (CNI세미나2018-077)김성현,조세종,조복현,권선필,김종남,김성표,김명수,안기돈,성태규성태규,정봉희,이유나비도서(pdf only)

20182018 제6차 충남미래연구포럼 - 희망제작소 및 성미산마을 현장탐방(CNI세미나2018-096)전지훈,정봉희,송두범,박춘섭,이홍택,송영현,전춘복,강수현,홍원표비도서(pdf only)

20182018 제8차 충남미래연구포럼_남북학술교류를 위한 역사자원발굴과 충남의 연구방향-비도서(pdf only)

20182018 탈석탄 친환경 에너지전환 국제 컨퍼런스(CNI세미나2018-087)윤황,권영현,여형범,정봉희,신창하,이유나,박지영,이민우,차정우,김홍철,백승희,박현진,장하라비도서(pdf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