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5 충청남도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를 위한 소비자 의견 수렴

안녕하십니까? 충남연구원의 이상준입니다.

우리 연구원에서는 현재 『충청남도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충청남도 전통시장의 바람직한 발전방향 모색을 위하여 다양한 계층의 의견 수렴을 목적으로 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고견은 향후 충청남도 전통시장 발전방향을 제시하는데 소중한 기초 자료로 활용되오니 잠시만 시간을 내어 협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조사에서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 제 33조에 따라 개인정보의 보호를 받습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순수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절대 사용되지 않는다는 점을 약속드립니다. 귀중한 시간을 내어 조사에 참여해 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