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4 지방문화원 실태조사

안녕하십니까?

「2014지방문화원실태조사」를 위해 지방문화원의 운영 및 사업현황에 대한 전수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014지방원문화실태조사」는 ‘지역문화진흥 기본계획’ 수립 시 지역문화지표를 반영한 지역문화 특성화 대책 마련을 위한 기초자료 및 개별 지방문화원 실정에 부합하는 지원 계획 수립을 통한 문화원 간 격차해소와 균형 발전을 위한 조사입니다.

「2014지방문화원실태조사」는 정부, 국회, 지방자치단체 등 정책당국의 적극적인 정책지원을 이끌어 내기 위해 ‘2014지방문화원실태조사 보고서’로 발간될 계획입니다.

여러모로 바쁘시더라도 설문에 제시된 내용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시고, 각종 사례 등을 풍부하게 제시해주셔서 ‘문화원 홍보’에 기여할 수 있는, 알찬 「2014지방문화원실태조사」가 되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