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6 부여군 환경관련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저희 충남연구원에서는 부여군과 함께「부여군 환경보전종합계획」 수립에 관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연구수행의 일환으로 부여군에 거주하시거나 직장이 부여군에 위치한 만 20세 이상 시민의 일반적인 환경의식과 실천, 부여군 환경정책에 대한 의견 등을 조사하고자 합니다.

이번 설문조사는 환경보전종합계획의 분야별 목표와 부여군의 환경정책, 환경행정의 개선을 위한 방안 모색에 광범위하게 활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귀하께서 응답해주신 내용은 연구의 자료로만 사용되며 개인의 의견이 외부로 알려지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바쁘신 가운데 시간을 내어 응답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본 설문조사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아래주소로 연락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