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5 한?중 FTA 대응방안 마련을 위한 대중 수출입기업 실태조사

Abstract

안녕하십니까? 한․중 FTA 체결과 관련하여 ‘충남경제진흥원 충남 FTA 활용지원센터’는 ‘충남연구원’과 공동으로 대중국 수출입 기업에 대한 효율적 지원방안 마련을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은 충남 대중국 수출입기업의 실태와 애로사항을 파악하여 한․중 FTA 활용 및 충남도 정책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설문지 작성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에 응해 주시는 것에 감사드리며 귀사의 계속적인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