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6 「부여전통시장 야시장 운영을 위한 설문조사」(가구주, 관광객 대상)

안녕하십니까? 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국가차원에서 침체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역문화·관광자원과 전통시장을 연계하여 야간관광 명소롤 개발하기 위한 야시장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부여군은 행자부 ‘전통시장 야시장 공모사업’에서 선정되어 야시장 조성을 위한 과제를 진행 중입니다.

본 충남연구원에서는 부여 야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설문조사는 부여군의 전통시장에 야시장 조성에 대한 조사하여 연구에 반영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부여 야시장 활성화 방안을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바쁘시더라도 본 조사의 취지를 이해하시어 설문에 답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