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6 개별입지 기업 실태조사

○ 본 설문은 충남 개별입지기업의 실태를 조사하여 충남 산업단지의 발전을 위한 정책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 바쁘시더라도 설문지 작성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에 응해 주시는 것에 감사드리며 귀사의 계속적인 발전을 기원합니다.

※ 귀사가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 제33조 및 제34조에 의거하여 비밀이 보장되며 통계작성을 위해서만 사용되고 개별 기업의 정보가 노출될 우려가 있는 경우 통계법에 따라 비공개로 처리하는 등 비밀보장에 철저를 기하고 있음을 다시 한 번 강조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