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5 충청남도 공예산업 현황 조사

Abstract

충청남도와 충남발전연구원에서는 지역 공예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정책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는 공예산업체와 공예인의 제작 여건 및 현황을 파악하고 공예산업 지원과 관련된 중앙 정부 및 충청남도에서 시행하고 있는 각종 지원 사업이 제대로 활용되고 있는지 분석하여 충청남도의 공예산업에 실질적으로 이바지 할 수 있는 지원 정책을 이끌어 내는 게 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