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6 충남 생활인프라 구축실태 및 정책과제 수행을 위한 주민의식 조사

바쁘신 시간 중에 귀한 시간을 내어 설문조사에 응해 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충남연구원은 지방자치단체의 중장기 정책개발과 도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충청남도와 15개 시‧군이 출연해 설립한 공익연구기관입니다.

본원에서는 “충청남도 생활인프라 구축실태 및 정책과제”에 관한 전략과제를 수행하고 있으며, 주민 의견을 반영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략과제는 충청남도, 시‧군, 의회 등과 연관된 선도정책 발굴 및 제안을 통해 도민 행복도를 제고하기 위한 정책개발 연구를 의미합니다.

본 연구는 충청남도의 생활인프라 정책과 관련하여 주민의 수요를 파악하고, 분석결과를 공공시설의 지속가능한 관리정책에 반영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본 조사에 적극 협조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본 조사의 결과는 연구목적 이외에는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