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4 내포신도시 마을 및 시설 명칭 제정을 위한 도민 선호도 조사

안녕하세요? 충남발전연구원입니다.

저희 연구원은 환황해권 중심도시이자 충청남도의 행정중심도시로 건설 중인 내포신도시의 마을과 시설에 적합한 명칭을 부여하기 위한 연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내포신도시에 조성될 마을과 시설의 명칭에 대한 도민들의 선호도를 알아보기 위한 조사로서, 조사결과는 향후 내포신도시명칭제정협의회에서 명칭 선정 시 참고자료로 활용됩니다. 선호도 조사에 성실히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