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4 「당진문화재단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당진시의 (재)당진문화재단은 새롭게 변화하는 당진시의문화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주민들의 문화권 향상을 위해 당진문화재단 중장기 발전계획을 수립 중에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지역주민 여러분의 인식과 의견을 수렴하여 향후 당진시의 문화여건을 개선하고, 당진문화재단의 문화사업추진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하오니 바쁘시더라도 본 설문에 협조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본 설문의 응답내용은 통계법 제33조 및 제34조에 의해 비밀이 보호되며 계획수립을 위한 목적 외에 다른 용도로는 절대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