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6 충남 뿌리기업 특성조사 설문조사서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정부는 ‘제1차 뿌리산업진흥 기본계획(2012)년 발표하고 새로이 제2차 뿌리산업진흥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획과 함께 충남도 역시 지역내 뿌리기업에 대한 실태조사를 기반으로 지역에 맞는 뿌리산업진흥사업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본 설문은 충남도내 뿌리기업의 기술수준 및 기술개발 애로사항을 파악하여 충남의 뿌리산업산업 발전을 위한 국가 및 충남도 정책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설문지 작성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에 응해 주시는 것에 감사드리며 귀사의 계속적인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