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4 중소기업 및 지원기관 설문지

중소기업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 설문조사는 중소기업인들이 각종 지원제도를 활용함에 있어 정책수요자의 관점에서 지원사업과 서비스에 대한 이용의 편의성과 접근성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를 파악하고자 실시됩니다. 그리고 이를 토대로 향후 지원제도를 운영 및 추진함에 있어 수요자 중심의 지원시스템으로 더욱 발전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이에 대한 중소기업인 여러분들의 허심탄회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조사결과는 무기명 방식으로 통계 처리하여 오로지 연구목적에만 사용할 것이오니 바쁘시더라도 끝까지 응답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