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4 충남도 대중국 교류협력 활성화를 위한 도민 의견조사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충남도의 대중국 교류협력에 관한 충남도민의 의견을 파악하기 위한 조사입니다. 조사 결과는 충남도 및 중앙정부의 대중국 교류 협의에 관한 정책제안에 기초자료로 활용될 계획입니다. 바쁘시더라도 본 설문에 성실히 임해주신다면 귀하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조사된 의견은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바쁜 시간을 내어 설문에 협조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