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5 이용자 중심의 교통정보 활성화 연구(버스이용자 사전조사)

Abstract

안녕하십니까? 충남연구원에서는 버스 이용 편의를 도모하고자 「이용자중심의 교통정보 활성화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버스이용실태, 버스운행서비스, 버스운행서비스 개선과 관련된 버스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버스운행정보시스템(BIS, Bus Information System) 도입의 타당성 분석을 위한 자료로 사용하고자 하오니 설문조사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