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5 충남문화재단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을 위한 도민 문화생활 의견조사

안녕하십니까?

충남연구원은 충남문화재단의 의뢰로 <충남 문화재단 중장기 발전계획>을 수립하기 위하여 도민 여러분들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관람, 문화교육 참여, 동호회 활동, 문화공간 이용 등문화생활에 대한 의견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응답해주신 자료는 도민 여러분들의 문화생활 증진과 관련된 정책과 사업을 개발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됩니다.

조사결과는 통계적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개인정보는 통계법(제33조 및 제34조)에 따라 철저하게 보호됩니다. 바쁘시더라도 조사문항에 성의껏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