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6 「충남소방복합시설 조성 타당성(입지조건) 조사 연구」를 위한 전문가 의견 수립

안녕하십니까? 충남연구원입니다.

우리 연구원에서는 현재 “『소방복합시설』 조성 입지선정과 세부추진계획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최적의 입지를 선정하고 평가하기 위한 기준(지표)을 마련하기 위한 전문가 의견수렴을 목적으로 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고견은 충남소방복합시설 조성 방향을 제시하는데 소중한 기초 자료로 활용되오니 잠시만 시간을 내어 협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사에서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 제 33조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를 받습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순수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절대 사용되지 않는다는 점을 약속드립니다. 귀중한 시간을 내어 조사에 참여해 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