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5 「서산·당진·태안생활권 발전계획」수립을 위한 주민 의견 수렴

안녕하십니까? 충남발전연구원입니다.

우리 연구원에서는 현재 『서산·당진·태안생활권 발전계획 수립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서산·당진·태안생활권의 바람직한 발전방향 모색을 위하여 주민 수렴을 목적으로 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고견은 향후 서산·당진·태안생활권 발전방향을 제시하는데 소중한 기초 자료로 활용되오니 잠시만 시간을 내어 협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조사에서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 제 33조에 따라 개인정보의 보호를 받습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순수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절대 사용되지 않는다는 점을 약속드립니다. 귀중한 시간을 내어 조사에 참여해 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