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4 충남외국인학교 수요조사 설문지

안녕하십니까?

충남발전연구원에서는 충청남도의 외국인학교 설립 추진과 관련하여 이미 외국인학교 설립타당성 검토 용역을 실시하였으며, 충남지역의 외국인 입학 가능 학생 수요 분석을 통해 외국인학교 적정규모를 제시하였습니다.

또한 충남의 외국인 학교 설립에 있어서 충남 도 차원의 행정지원 및 정책지원 등의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중앙정부에서도 충남에서 추진 중인 외국인학교 설립에 대해 관심이 높은 상황입니다.

이에 충남의 외국인 학교 설립은 학교법인 사업추진자가 발굴되는 경우 사업추진에 탄력 받을 것으로 판단됨에 따라 외국인학교를 운영하는 학교법인 대상으로 외국인학교 설립 추진에 필요한 요구사항 및 애로사항을 파악하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