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4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 국제행사타당성조사 AHP평가를 위한 설문

Abstract

본 설문은 AHP(Analytic Hierarchy Process) 기법을 활용하여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 기본구상에서 제시한 사업타당성을 평가하기 위한 것입니다. 각 평가항목 간 상대적 중요도를 전문가의 관점에서 판단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답의 일관성이 낮은 경우 평가에서 제외되거나, 설문을 다시 하게 되오니 신중하게 응답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설문조사는 통계분석 자료로만 이용됩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