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6 천안 시민의 원도심 이용현황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천안 원도심과 지하상가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찾아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 연구원은 천안시내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계획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하여 천안역지하상가의 실태조사 및 주민 의식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통계법 33조에 의거하여 철저히 비밀이 보장되며, 설문의 모든 응답과 개인의 인적사항은 연구 이외 목적으로는 절대 이용되지 않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본 조사의 취지를 이해하시어 설문에 답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