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충남도 식생활교육에 관한 도시민 설문조사

Abstract

안녕하십니까? 저희 연구원에서는 충청남도의 의뢰를 받아 도민의 올바른 식생활문화의 정착과 건강 증진을 위한 &lt충남도 식생활교육 기본 계획 수립&gt연구 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그 일환으로 충남도내 거주하는 도시민을 대상으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조사표입니다. 바쁘시더라도 본 조사에 성실히 임해주신다면 향후 &lt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성해주신 조사표 내용은 오직 통계 목적으로만 사용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바쁜 시간을 내어 조사에 협조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