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5 부여군 농어촌버스 무료환승 선호도 조사

Abstract

부여군은 군민의 교통편의 증진과 대중교통 활성화・버스 이용객의 대중교통 이용료 부담을 경감시켜주기를 위해 농어촌버스 무료환승(1회) 서비스 도입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기초자료를 수집하기 위해 귀하의 선호도를 조사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정보는 통계법 제8조에 따라 보호되며 분석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