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4 충남도민의 언론매체 이용 및 도정 홍보 효율화를 위한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조사는 충남도민의 언론매체 이용 실태 및 효율적인 도정 전달 방안에 관한 조사입니다. 본 조사를 통해 충남도민의 언론매체 이용 현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 결과는 충남도정 홍보를 좀더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데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본 설문에 성실히 임해주신다면 선생님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에 의해 오직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바쁜 시간을 내어 설문에 협조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