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4 벤처?중소기업 설문지

중소⋅벤처기업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동 설문조사는 창조경제를 구현하기 위해 벤처⋅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정책지원수요와 더불어 기존 지원제도를 활용함에 있어 문제점 및 개선과제를 수요자의 관점에서 파악하기 위해 실시됩니다. 나아가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벤처⋅중소기업이 창조경제의 실질적 주역으로 거듭나기 위한 정책대안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조사결과는 무기명 방식으로 통계 처리하여 오로지 연구목적에만 사용할 것이오니 바쁘시더라도 끝까지 응답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