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5 세종시 관광개발 관광객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세종시에서는 새롭게 변화하는 관광트렌드에 대응하고 세종시의 관광개발정책 방향 마련을 위하여 [제6차 세종권 관광개발계획]을 수립 중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세종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향후 관광개발정책 방향을 설정하는 객관적인 자료로 이용하고자 하오니 바쁘시더라도 본 설문에 협조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본 설문의 응답내용은 답변해주신 내용은 통계법 제33조에 의거하여 비밀이 보장되며, 설문에 대한 모든 응답과 개인적인 내용은 통계분석과 연구목적이외에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