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6 충남 사회문화예술교육의 운영 활성화를 위한 문화기반시설 대상 실태조사

먼저 바쁘신 중에도 귀중한 시간을 내어 설문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충남연구원은 원내 과제인 <충남 사회문화예술교육의 운영 현황 및 활성화 방안>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본 연구는 문화기반시설 담당자를 대상으로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된 의견들을 수렴하여, 향후 사회문화예술교육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귀하께서 작성해주신 본 설문의 결과는 향후 충남의 여건에 맞는 사회문화예술교육의 활성화 방안을 제시하기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모든 응답은 통계자료로만 활용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바쁘신 중에도 설문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