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5 「농촌마을의 실태」 에 관한 설문조사표

Abstract

안녕하십니까?본 설문조사는 마을의 기능 축소나 상실이 한계마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 는지 알기 위한 연구로서, 귀하께서 답변하신 내용은 본 연구를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바쁘신 중에도 가능한 모든 질문에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 다. 조사된 설문 내용은 통계목적의 이외에는 어떤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 다.감사합니다.※ 한계마을 : 65세 이상 인구의 50%이상이 고령화가 진행되어 공동체의 기능유지가 한계에 달한 상태에 이른 마을을 일컫는 용어. -오노아키라(大野晃)-2015년 5월 충남발전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