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10호-[통합본]열린충남 10호 (1997, 겨울)

[특집]백제문화권 개발과 21세기 충남의 미래 백제문화 연구와 개발의 현주소 _ 서정석 Ⅰ. 머리말 다 아는 바와 같이 삼국시대의 문화는 우리의 민족문화의 틀이 형성되던 시기의 문화다. -이후 생략 [정책논단]지역개발수준의 변화패턴과 지역균형개발 방향 _ 엄수원 Ⅰ. 序論 1. 硏究의 背景 및 目的 본 연구는 지역간 불균형성장에 관한 문제인식에서부터 출발하고 있다. -이후 생략 [시사칼럼]충남의 문화재 사업과 그 성과 _ 유상곤 Ⅰ. 97년은 문화유산의 해 연말의 정치일정이나 어려운 경제 등으로 나라안이 온통 시끄러운 가운데 정부에서 정한 "문화유산의 해"도 저물어 가고 있다. -이후 생략 [연구원소식]연구원사업 충남 이미지 통합(CIP) 연구 중간보고회 개최 ◆10월 7일(火) 오전 10시 충남도청 상황실에서 심대평 도지사와 관계관이 참석한 가운데「충남 이미지 통합 중간보고회」가 개최되었다. -이후 생략

10호; 통합본; 열린충남; 1997; 겨울; 출판-열린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