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충남 6호-[특집]백제문화제 관광상품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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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정강환-
dc.date.issued1996-
dc.identifier.citation비도서(pdf only)-
dc.identifier.other1596E1034-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0053&seq=1ko_KR
dc.description.abstractⅠ. 머리말 초기에 민간주도로 시작된 소규모의 지역제향이던 백제문화제가 관주도로 바뀌면서 행사 종목수의 증가와 함께 규모면에서 커지고 개선 발전해 왔던 것은 사실이지만, 그간 시대적,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지 못한 점들이 있었다. 따라서 최근 지방화 시대를 맞이하여 지역활성화 차원에서 지역축제의 중요성이 더해지고 있는 시점에서 발전방안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이후 생략-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머리말 2. 백제문화제 관광상품화 전략 3. 요약 및 결론-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발전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6호-
dc.subject특집-
dc.subject백제문화제-
dc.subject관광상품화-
dc.subject전략-
dc.subject.other출판-열린충남-
dc.title열린충남 6호-[특집]백제문화제 관광상품화 전략-
dc.type간행물-
dc.date.term19961201 ~ 19961201-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11-08-
dc.date.modifydate2019-08-05-
dc.identifier.citationurlhttp://www.cni.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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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간행물 > 열린충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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